롯데시네마 할인방법 총정리!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모아보기

    영화를 보러 극장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할인카드 1-2개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극장마다 할인이 가능한 카드가 다르고 종류도 다양해서 극장에 갈때마다 어느카드로 결제를 해야할지 헤깔리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시네마에서 할인이 가능한 모든 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 할인

    먼저 가장 손쉬운 할인방법으로는 통신사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실물카드나  어플 바코드만 있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롯데시네마에서는 SKT와 KT 이용 고객들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LG U+로는 할인을 받을 수 없네요.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1. SKT 할인

    T멤버십 고객들 중 VIP등급이신 분들은 연 6회 무료로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한조건이 있는데요, 영화관람은 월1회 1매에 한해서만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일반좌석으로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3D영화의 경우에는 무료관람이 불가하며, 5천원에 예매가 가능하도록 할인혜택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2. KT 할인

    KT멤버십 또한 VIP등급에 한해 무료 영화관람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동반 1인에 한해 최대 35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SKT 할인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VIP회원의 경우 연 6회 무료 영화관람이 가능하고  VVIP회원의 경우에는 월 1회 연 12회까지 무료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SKT와는 달리 동반인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혜택면에서는 KT가 조금 더 유리한 편입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롯데시네마 포인트할인

    포인트를 사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대표적인 포인트 카드 2가지만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L.POINT

    롯데포인트는 롯데시네마에서 현금과 마찬가지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00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최소 1000포인트 이상이어야 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2. 현대카드 M POINT

    현대카드를 사용해서 M포인트가 있으신 분들은 영화티켓 장당 2500~5000 M포인트가 사용가능합니다. M포인트 결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현대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포인트를 제외한 잔여금액은 반드시 현대카드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롯데시네마 신용카드 할인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신용카드 할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보통 청구할인이나 현장할인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의 폭도 상당히 다양합니다. 신용카드 할인의 경우 카드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모든 카드를 설명드리기엔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가장 할인이 큰 카드 몇가지만 골라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1. 뉴롯데 시네마 포인트플러스 신용카드

    같은 롯데 계열의 카드이기 때문에 할인폭이 큰 카드 중 하나입니다. 월 1회 연 6회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카드실적에 따라 할인이 차등적용됩니다. 전월 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3천원 청구할인, 20만원 이상이면 5천원 청구할인, 4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9천원이 청구할인이 되기 때문에 상당히 할인이 큰편입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2. 신한 딥오일 카드

    신한 딥오일 카드로는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딥오일 카드 역시 전월 실적에 따라 혜택이 조금 다릅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이상인 경우에는 월 1회 영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월 2회까지 영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3. 하나 #TAG1 카드 NAVY 

    최대 4만원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로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회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4. BC 369 체크카드

    BC카드에서 제공하는 369체크카드는 전월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3천원 현장할인이 가능합니다. 월 1회 연 12회 할인이 가능하며, 369서비스 여부에 따라 할인이 차등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제휴할인 

    청소년들을 위해  티머니와 캐시비로도 영화예매가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중이며,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이라면 최대 10,000포인트까지 1000원단위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롯데시네마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통신사할인, 포인트할인, 신용카드 할인, 제휴할인 이렇게 총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어떤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극장에 방문하셔서 여러가지 할인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일반상식] - 2020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귀인운세 총정리!!

    [재테크상식] - 혜택많은 신용카드 정보 (KT 통신사 할인)

    [일반상식] - 쓰레기 배출 제대로 알고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