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무료운세 확인 가능한 곳

    새해가 되면 올 한해 운이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점을 보러 가거나 사주보러 가는걸 좋아하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재미삼아 운세를 보고 한해 운을 점쳐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루운세, 월별운세부터 토정비결과 재물운 등을 모두 무료로 확인해 보실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무료운세 사이트는 바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정보 입니다. 무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필요없지만 의외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신한생명 무료운세로 어떤 운세가 확인가능하고 어떤 정보까지 알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일단,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해주셔야 하는데요, 신한생명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운세 확인을 위해서 "생활서비스"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생활서비스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운세/사주" 메뉴를 누르시면 여러가지 운세와 사주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 메뉴에서는 2020년 토정비결과 월간운세, 평생운세도 알아볼 수 있으며, 재물이나 투자운 로또운세까지 알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그럼 2020년 한해의 운세를 볼 수 있는 토정비결부터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위에 명시가 되어있는 것처럼 신한생명에서 제공되는 운세정보는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일단 개개인의 정보를 입력해야 토정비결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입력하면 나에게 맞는 토정비결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에서는 한해 총운과 재물운, 직장운, 가족과 이성관계 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미삼아 보는 토정비결이지만 꽤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맞았으면 하는 부분도 많이 보이네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토정비결 외에도 재미삼아 볼 만한 메뉴들이 아주 다양한데요, 이번에는 재물운과 투자운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운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큰일을 앞두고 한번쯤 행운을 빌면서 재물운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2020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귀인운세 총정리!!


    물론 운세는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고 맹신하지 말아야합니다. 좋은 운세 보시고 한해동안 좋은 운이 가득 들어오는 한해되시길 빌겠습니다. 이상으로 무료운세를 알아보는 사이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