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방법과 금리 총정리

    여러가지 대출 가운데 가장 손쉽고 누구나 한번쯤 접했을만한 것이 바로 마이너스통장입니다. 비상금대출이나 생활비대출 같은 다양한 대출상품들이 있지만 그래도 가장 손쉽게 쓸 수 있는 것이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내가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여러 마이너스통장 상품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간단하게 신청 및 사용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토스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미 이용하고 있거나 다른 마이너스통장 상품과 비교가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방법 및 신청자격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카카오뱅크는 타 은행의 상품들과는 달리 온라인상품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마이너스통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서류를 다 들고 직접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 신청 자체는 크게 까다로운 편이 아니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아주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본인확인 및 개인정보 입력

    본인확인을 위한 휴대폰번호 인증이 필요하며, 직장과 소득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2. 공인인증서 인증

    직장과 소득의 증명을 위해 보통은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나 보험료납입확인서가 필요하지만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공인인증서만으로 위의 두가지 서류절차 없이 마이너스통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로 출력이나 사진파일 제출이 필요없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입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3. 대출계약서 작성

    공인인증서 확인이 완료되면 본인에게 해당되는 최대한도와 금리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 은행권의 마이너스대출의 한도와 금리를 비교해보고 대출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한도와 금리에 문제가 없다면 원하는 금액과 이자출금일 등을 기입하고 대출 계약하기를 클릭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4. 마이너스통장 대출완료

    위의 모든 절차가 끝나면 마지막으로 확인창이 나오며 확인을 클릭시 모든 대출신청 과정이 완료됩니다. 대출을 진행하는데 큰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면 3분 이내로 대출신청을 마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상환과 이자

    카카오뱅크의 마이너스통장 역시 타은행권의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나의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중간 상환시에도 상환수수료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는 계약완료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대출관리>이자조회 탭을 활용하면 나의 정확한 이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신청하기 편하고 사용하기 좋은 카카오뱅크의 마이너스통장이였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대출상품 모음] 

    - 프리랜서 햇살론 조건과 필요서류는?

    -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필요서류 알아보자!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신청방법은?

    - 대학생 생활비대출 종류와 신청조건 총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