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많은 신용카드 정보 (KT 통신사 할인)

    신용카드로 통신요금 할인받는 법


    여러분은 신용카드로 여러혜택을 놓치지않고 받고 계시나요? 1%도 안되는 포인트 받느라 더 큰 혜택을 놓치고 있지는 않으신지요? 전 그동안 포인트를 쌓아준다는 신용카드 단 하나로만!!! 별다른 혜택없이 그저 꾸준히 이용중이였는데요, 이번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제휴카드 할인이라는 신세계에 드디어 눈을 뜨게 되었답니다.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유명 신용카드를 사용해도 일년에 10-20만 포인트정도 밖에 쌓이지 않았었는데... 제휴카드는 무려 월에 3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도 있더라구요. 사업을 하신다거나 개인에게 맞는 특별한 혜택을 따로 받고 계신 분이 아니라면 통신사 제휴카드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보시길 바라면서.. 제가 사용중인 KT 제휴 신용카드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CEO 우리카드

    KT를 사용하면서 월 100만원 이상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가장 할인폭이 큰 신용카드입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폭이 다른데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은 10000원할인, 100만원 이상은 3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을 많이 하시거나 카페나 영화관에서 할인이 많이되는 다른카드를 특별히 사용중이 아니시라면 적극 추천드리는 할인폭이 큰 카드입니다. 월 100만원정도를 고정적으로 사용한다고 가정했을때 1~2%의 포인트를 적립받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실이익을 보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신비 할인혜택 외에 부가적인 혜택들도 있는데요, 일 1회, 월2회 한도로 스타벅스나 투썸플레이스에서 2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전국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할인, 아웃백이나 베니건스, TGIF 방문시 10% 청구할인 역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가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의 경우에만 받아보실 수 있지만 통신비 할인을 받으려는 분이시라면 최소 50만원 이상은 실적을 만드셔야하기 때문에 부가혜택은 모두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CEO 우리카드의 경우, 100만원 정도는 사용하셔야 할인이 크기때문에 50만원 정도만 소비할만한 카드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추천하지 않는 카드입니다. 50만원이하의 소비를 위한 할인카드를 찾으신다면 아래에 나오는 카드들을 주목해주세요!



    2. 프리미엄 슈퍼 DC KB 국민비씨카드

    전월 실적에따라 30만원 이상은 15000원, 70만원 이상은 20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메인카드가 따로 있고 월 30만원 이상을 소비할만한 카드를 찾고계신 분들께 적합한 카드입니다. 통신요금부터 대중교통, 학원비, 관리비 등이 모두 전월실적으로 포함이 되기때문에 자동이체 몇개만 걸어놓으면 금방 실적을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카드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주카드를 사용하시면서 서브카드로 사용하시면 좋을만한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25000원 정도이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할인폭이 큰 카드입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전월 실적 포함항목이 크기때문에 자동이체 용으로 사용하면 실적을 신경쓰지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부가혜택으로는 빨간날 CGV 티켓 1+1, 미스터피자 50% 즉시할인, 가맹점 무이자 할부 등이 있으니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3. KT 고객용 Simple Life 하나카드

    하나카드 역시 위의 국민카드처럼 월 30만원 정도의 소비를 했을때 가장 할인폭이 큰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은 11000원, 80만원 이상은 15000원의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국민카드와 비교했을때 할인금액은 살짝 적지만 이 카드를 추천하는 이유는, 3월까지 프로모션 중인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3월 31일까지 하나카드를 만들고 KT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했을때, 전월 실적이 1원이상만 되면 5000원을 할인해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전월 실적이 1원 이상만 되면 24개월간 통신비를 5천원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혜택이 큰 편입니다. 예를 들어 KT 통신요금 하나를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켜놓고 편의점에서 껌하나만 하나카드로 구매해도 월 5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기때문에 실적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5000원정도만 할인 받고 싶으시다면 이 카드를 만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통신비 할인을 받으시려면 라이프서비스로 선택해서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5000원 통신비 할인 프로모션의 경우 3월 31일 까지만 가능하다고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시 한번 정확한 정보 확인하시고 카드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전엔 대형마트 할인이라던지 포인트적립이라던지.. 할인 혹은 혜택의 폭이 큰 신용카드들이 참 많았었는데요, 요즘엔 보면 적립해준다는 포인트도 너무 적을뿐더러 카드별로 할인해주는 품목들도 가지각색이라 어떤 신용카드를 어디서 사용해야 하는지 헤깔리는 경험들 한두번씩은 해보셨을겁니다. 저처럼 크게 문화생활을 즐기지 않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신용카드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고 계실텐데요, 그렇담 저처럼 통신비 할인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어디서 사용하든 실적만 채우면 받게되는 할인이다보니 놓칠 일이 없어 편하게 할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의 세카드는 제가 제휴카드를 알아보면서 가장 혜택이 크다고 느껴진 카드들이지만, 부가혜택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신용카드가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정보나 더 많은 카드를 비교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KT 홈페이지 멤버십/혜택 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로도 받아볼 수 있는 할인혜택도 있으니까 연말정산 때문에 체크카드를 사용중이신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KT로 ==> http://zone.kt.com/partnership/card/superSaveDc.zon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