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통신사 할인 받는 방법

     GS25 할인카드 총정리 

    요즘은 거리마다 정말 많은 브랜드의 편의점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일만 마트에 비해 가격도 비싸고 살 수 있는 물건의 종류도 많지 않아서 편의점을 찾는 분들이 많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할인폭도 크고 1+1같은 행사 상품들도 많이 생겨서 편의점의 인기가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GS25 통신사 할인


    무엇보다도 편의점에서는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은데요, 오늘은 편의점 중에서도 GS25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들을 모두 모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통신사 할인카드

    GS25에서 통신사 할인이 가능한 곳은 LG U+와 KT인데요, 안타깝게도 SKT 멤버십으로는 별도의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LG U+ 통신사 할인

    GS25 통신사 할인


    LG U+ 멤버십의 경우 VIP 등급 이상이라면 총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게소나 일부 특정 GS25에서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는 곳들도 있지만 VIP가 아닌 일반등급의 회원들도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통신사 할인

    GS25 통신사 할인


    KT의 경우에도 10% 혹은 5%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와 마찬가지로 VIP 등급 이상은 10%, 일반등급은 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 기아레드멤버스 20% 할인

    GS25 통신사 할인


    기아레드멤버스 카드를 제시하면 무려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통신사 할인보다도 훨씬 큰 할인폭이기 때문에 기아레드멤버스 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잊지말고 GS25에서 할인을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3. 포인트 사용

    일부 포인트의 경우 GS25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어떤 포인트들이 사용가능한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H-Coin

    GS25 통신사 할인


    현대의 H-Coin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요, 현대카드를 사용하면서 모이는 M포인트를 앱에서 H-Coin으로 전환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할인과는 달리 전환신청 횟수나 한도에 제한이 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잊지말아야 할 혜택입니다. 포인트로 현장에서 결제를 할 때에는 결제 전에 미리 직원에게 H-Coin으로 결제할 것임을 이야기 해야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비 꿀머니 (모아포인트)

    GS25 통신사 할인

    위비멤버스이신 분들은 위비멤버스 앱에서 바코드 결제를 하거나 우리카드 사용 시에 포인트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1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100%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좋은 혜택은 통신사 할인이 중복으로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포인트로 결제하면서 통신사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인폭이 상당히 크다 하겠습니다. 

    바코드로 결제를 하는 경우에는 위비멤버스 앱에서 바코드를 실행하면 결제가 가능하고, 우리카드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에는 직원에게 사전에 포인트결제 임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해피포인트 15%할인

    GS25 통신사 할인


    해피포인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께는 총 15%의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할인의 경우 1천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 한해 포인트 차감으로 할인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사전에 해피포인트를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포인트 15%할인

    GS25 통신사 할인


    GS25에서 상품 구매시에 오포인트카드를 제시하면 총 15%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GS25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모두 정리해 보았습니다. 편의점에 갈때는 꼭 할인카드를 잊지않고 할인혜택을 챙겨 받을 수 있도록 잊지말아야겠습니다. 


    [재테크상식] - 7등급 신용카드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

    [재테크상식] -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필요서류 알아보자!

    [재테크상식]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신청방법은?

    [재테크상식]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서류조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