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나의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도 1금융권을 전세자금대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비대면 대출이 어색하다보니 실제로 알고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의 전세자금대출은 직장인과 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최대 2억 2200만원을 최저 연 2.02%의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는 직장인과 사업자를 위한 전월세자금대출과 청년을 위한 전월세자금대출 2가지의 대출을 제공중에 있습니다. 직장인과 사업자는 최대 2억 2200만원의 한도로 전세보증금의 8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상품의 경우 총 7천만원의 한도로 보증금의 9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사업자 전세자금대출

    직장인은 현재 재직중인 회사에서 1년이상 재직한 것이 증명되어야 하며 사업자의 경우 사업소득 증빙이 필요합니다. 본인 또느 부부를 합산하여 보유주택의 수가 1주택이 넘는 경우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단, 1주택 보유자라 하더라도 부부합산 소득액이 연 1억원을 초과하는 경우나 보유하고 있는 주택이 9억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대출이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대출금리는 연 2.172~3.607%로 1년~3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 상품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청년 전세자금대출

    청년전세자금대출 상품은 잔금일 기준으로 만 34세 이하인 분들만 신청이 가능하며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 기타소득이 있거나 무소득자의 경우에도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천만원으로 금리는 연 2.015~2.204% 입니다. 대출 가능한 기간은 1년~3년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만기일시상환 상품입니다. 

    대출신청 자격

    나이가 만19~34세이고 필요한 금액이 7천만원 이내인 경우에는 금리가 낮고 자격조건이 상대적으로 까다롭지 않은 청년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연소득 1500만원 이하이신 분들도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

    - 임차대상주택의 소유자와 임대인이 일치않지 않는 경우 대출이 불가함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상의 소유권에 압류나 권리침해 등이 있는 경우 대출이 불가함

    - 무허가 건물은 대출이 불가함

    - 신청인의 직계존속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의 경우 대출이 불가함

    - 법인 소유의 주택인 경우 대출이 불가함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는 어플을 통한 비대면 대출신청만 가능합니다. 어플을 통해 자신의 대출한도가 즉시 조회가능하며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시 필요한 자료들이 자동으로 제출되어 아주 간단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이미지 파일로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나의 한도는?

    카카오뱅크에서는 어플에서 자신의 한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서류를 제출하고 1~2주 이상 기다려야 하는 타 은행들의 대출서비스와 가장 다른점이라 하겠는데요, 나의 대출 한도를 1~2분 내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자신의 한도를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한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우선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해야 합니다. 어플실행 후 원하는 대출상품을 누르고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누르면 고객정보를 몇가지 확인 후 한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대출상품 모음] 

    -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총정리!!

    - 프리랜서 햇살론 조건과 필요서류는?

    -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필요서류 알아보자!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신청방법은?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서류조건

    - 버팀목 전세대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